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당일치기 강릉 경포대해수욕장
    여행/당일치기둥히 2020. 9. 24. 16:48

    안녕하세요~ 어디로든 당일로 떠나는 둥히예요^*^

    날씨도 좋은데 집에 있기가 싫어서 바람쐬러 강릉에 다녀왔어요

    제가 바다보는 걸 엄청 좋아해서 경포대해수욕장 치고 출발!

    어정쩡한 11시쯤 출발했더니 고속도로에 차가 많지 않더라구요

     

    날씨도 좋고 한산한 고속도로

    두시간반 걸려 도착한 경포대!

    평일 낮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었어요 ㅎㅎ

     

    색감이 너무 예쁜 경포대

    바다의 푸른 색감과 하늘의 색감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서 너무 예쁘지 않나요?

    돗자리 깔고 한 곳에 앉아서 멍하니 바다만 바라보다 왔네요

   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니 잡생각도 사라지고 마음도 차분해졌어요

    수영을 못해서 물에 들어가는 건 좀 무서워하는데 보는건 참 좋아해요 ㅎ  

     

    앉아있다가 산책도 하고 그러다보니 어느새 두시간이 훌쩍 넘었어요

    더 있고 싶지만 점점 쌀쌀해지기도 하고 퇴근시간 겹쳐서 차막힐까봐 다시 인천으로 출발했어요!

    오늘은 바다에 정신이 팔려 다른 곳 들리지도 못하고 돌아왔어요ㅠ

    그래도 갑갑하다고 하니 얼른 달려와 제가 좋아하는 바다에 데려가준 오빠님♥덕분에 기분전환도 하고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

    다음엔 어디가지 열심히 고민하며 또 좋은 풍경을 가지고 올게요^.^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